고양시정연구원,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서 ‘2018 성과보고회’ 개최
고양시정연구원(원장 이재은)은
지난 7일(목) 오후2시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2018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2018년도 한 해 동안의
기관운영 실적을 포함한 연구내용 공유와 함께 2019년도 연구방향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련분야 공무원과 시의원, 고양시민 등 약 70여 명이 참석했다.
고양시정연구원 박종혁 부원장의 사회로
남북관계, 여성인권, 신산업 및 일자리, 복지, 도시재생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시민의 삶과 직결된
연구과제 8건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이날 이재준 고양시장은
“고양시정연구원이 지난 한해 적은 인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연구실적을 내줘 감사드린다.
이러한 연구성과가 정책에 연결돼 시민의 삶이 개선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은
“2019년은 고양시가 한반도 평화통일의 중심지로서 새롭게 도약하는 해라고 생각한다.
시정연구원이 씽크탱크로서 행복한 고양시를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은 고양시정연구원장은 “고양시정연구원의 주인은 고양시민이다.
2019년도 시정연구원은 언제나 시민과 밀접한 거리에서 연구를 수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18년도 한해 고양시정연구원은
연구과제 총 15건 완료, 간행물 21건 완료, 세미나 및 포럼을 13회 개최하는 성과를 올린바 있다.
고양시정연구원의 연구보고서는 고양시정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투데이 이배윤기자]
문의 : 담당자 연락처(031-8073-8371 /jmh@gyri.re.kr)
링크 : 고양신문 / 경기일보 / 내외뉴스통신 / 이뉴스투데이 / 중도일보 / 파이낸셜뉴스 / KFM경기방송